기본 Widget 이론
- Widget은 모두 “불변”의 법칙을 가진다
- 만약 위젯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위젯 값을 바꾸는 것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위젯을 생성하여 대체한다

StatelessWidget Life Cycle
- Constructor로 생성이 되고 그 즉시 build 함수가 실행 된다.
- 위의 Widget 이론의 불변 법칙을 준수한다.
- 하나의 StatelessWidget은 라이프 사이클 동안 단 한번만 build를 수행.

StatefulWidget Life Cycle
기본라이프사이클

파라미터 바뀌었을때 라이프 사이클

state는 이미 생성되어 있는상태에서 파라미터가 바뀐경우 didUpdateWidget 실행
기존 위젯을 삭제하되, 기존의 State를 계승한다
(createState 실행 X)
setState 실행한 경우 라이프 사이클

출처
https://www.inflearn.com/course/%ED%94%8C%EB%9F%AC%ED%84%B0-%ED%94%84%EB%A1%9C%EC%A0%9D%ED%8A%B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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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eState 실행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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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inflearn.com/course/%ED%94%8C%EB%9F%AC%ED%84%B0-%ED%94%84%EB%A1%9C%EC%A0%9D%ED%8A%B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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